반응형

저는 sns를 즐겨하지는 않았어요.

 

인**그램에서 가끔 지인들의 안부를 확인하는 정도? 

 

sns 서치 대신 돈되는 앱테크에 관심이 많은 터라 이런저런 앱들을 돌던 중

 

틱톡라이트를 다운받고 가입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한 앱테크 사이트의 광고로 돈벌기에 참여하다가 틱톡라이트를 알게되었어요.

 

틱톡라이트

 

기존에 이미 틱톡 앱은 다운로드 되어있었는데, 틱톡라이트는 이와는 별개로 새로 다운로드가 됩니다.

틱톡라이트 포인트받기

 

틱톡라이트에 가입하면 포인트를 받는 각종 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1. 출석포인트

일단 가장 일반적인 출석이벤트. 매일 출석시 포인트가 조금씩 달라요. 10포인트 지급되는 날도 있고 40포인트가 지급되는 날도 있네요. 14일동안 출석시 290 포인트를 받습니다.

 

2. 20분 타이머 이벤트

20분마다 포인트 받기 버튼을 눌러서 보통 회단 10원의 포인트가 쌓입니다. 지금은 130% 지급기간이라 13원이 쌓이고 하루에 10번 누를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최대 하루 130원을 받게 되네요.

 

3. 좋아요 누르기

영상을 한 번 보고 좋아요 하트를 누르면 지급됩니다.

 

4. 검색창에 검색하기 이벤트

지난 주 까지는 3번 검색하고 포인트를 받았는데, 6번으로 늘어났어요.

 

5. 영상시청

하루 최대 영상을 120분 보면 총 72원의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어찌보면 릴스가 재미있긴 하지만, 영상보는데 많은 시간을 써야되고 포인트는 갈 수록 적게 지급되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가끔 차량 이동 중이나 화장실 갈 때 릴스 보면서 포인트를 쌓고 있어요.

 


진짜 돈이 되는 이벤트는 따로 있어요.

친구초대이벤트

 

바로 친구초대 이벤트입니다.

 

친구초대 아이콘을 눌러 친구에게 초대 링크를 보냅니다.

 

친구가 가입하고 ( 신규가입자만 해당 ) 라운드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틱톡라이트 친구초대이벤트

 

제가 처음 참여할 당시에는 한명만 가입해도 3만원을 받는 기간이어서 열흘 후에 3만원을 받았어요.

 

어떻게 열흘 후에 받았냐면, 친구가 가입만 하는 게 아니고 열흘 간 열심히 출석체크를 해줘야 합니다.

 

친구랑 저랑 같이 받는 기간이어서 저는 같이 3만원 받았어요.

 

그 후 2명의 친구를 초대해서 10만원 받기에 도전했는데, 

 

여기서 주의할 점은 한 사람만 미션을 완료하거나 기간 내 완료하지 못하면 포인트를 받지 못한다는 거에요.

 

반드시 초대한 두명의 친구가 같은 기간내에 출석 미션을 완료해야 10만원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인간관계의 폭이 좁아서 ㅋㅋ 저희 가족들 위주로 엄마와 언니 초대하고 포인트 받기는 했는데, 남편은 안해줘서 한번은 못받았어요.

 

여기서 틱톡라이트가 좋은 점이 출금이 완전 초고속이라는 거에요.

 

틱톡 출금하기

이벤트 페이지 상단에 내 포인트 옆에 출금하기를 누르고 최초 인증만 해주면 1분안에 계좌로 현금이 바로 입금됩니다.

 

기존에 며칠 씩 지급이 소요되는 앱들과는 상당히 속도면에서 압도적인 입금속도 입니다.

 

 

친구초대 이벤트

 

또 지금은 한 명만 초대해도 3만원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요.

 


요즘 알리에서 개인정보 유출이 이슈던대,

 

사실 틱톡라이트하면서도 약간 걱정이 되는 면도 있는게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바로바로 릴스만 봐도 현금이 들어오고 실제 출금해서 잘 쓰고 있는 앱이라.. 

 

개인의 판단 하에 잘 활용하셨으면 해요.

 

혹시 저랑 같이 틱톡라이트 이벤트 참여를 원하신다면 제가 초대 링크 보내드릴께요~ 비밀 답글 주시면 초대 링크보내드릴께요~

 

초대한 사람, 초대 받은 사람 모두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도 돈 많이 버는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

'부업도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소 가사도우미 부업하기  (36) 2024.08.05
미소 가사도우미 부업하기 최근  (45) 2024.08.01
OK 캐쉬백으로 돈벌기  (2) 2024.07.11
슈퍼로찌 앱테크 후기  (1) 2024.07.02
가사도우미 2번째 일감  (2) 2024.06.27

+ Recent posts